CJ올리브영, 한부모가정 아동 위한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 진행

지난 17일,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12명 동참… 18일부터 임직원 재택 봉사활동 시행

정찬혁 기자 | 기사입력 2021/08/18 [13:40]

CJ올리브영, 한부모가정 아동 위한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 진행

지난 17일,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12명 동참… 18일부터 임직원 재택 봉사활동 시행

정찬혁 기자 | 입력 : 2021/08/18 [13:40]

▲ 환경 교육용 팝업북을 제작하는 비대면 봉사활동에 참여한 CJ올리브영 신입사원들의 모습(사진=CJ올리브영)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17일 올해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12명과 미혼한부모 가정 아동을 위한 어린이용 환경교육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전사적으로 재택근무가 시행 중인 가운데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화상 회의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이뤄졌다. 신입사원들은 미리 수령한 '팝업북 만들기 키트'를 활용, 제작과정을 보고 따라 하며 정성껏 팝업북을 만들었다. 팝업북은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어린이용 교육 도서로, 탄소 절감을 위한 올바른 생활 습관 등의 내용을 담았다.

 

올리브영은 신입사원뿐만 아니라 집에서 근무 중인 본사 임직원도 참여할 수 있도록 18일부터 재택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팝업북 만들기 키트' 총 1백여 개와 함께 손쉽게 팝업북을 따라 만들 수 있도록 상세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 자료를 함께 배포할 계획이다.

 

완성된 팝업북은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대표 인기 제품인 '그린티 시카 선로션'과 함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기탁, 미혼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신입사원과 임직원들의 환경 보호 인식을 확대하는 한편, 미혼한부모 가정 아이들이 환경에 대한 이슈를 쉽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비대면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환경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다방면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J올리브영, 봉사활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보도자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