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 올바른 학습 습관 들이기에 도움

▲ 구몬학습이 스마트구몬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구몬학습).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구몬학습이 개학을 앞두고 스마트구몬 무료체험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구몬은 구몬 학습지에 주관식 서술형 문제풀이 분석 AI기술을 접목한 에듀테크 학습지다.

신학기 준비를 위해 남은 방학 기간 동안 스마트구몬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자가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내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대면 상담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무료체험을 진행하면 ▲매일 채점 피드백 및 AI학습리포트, 등 유료 학습 서비스 ▲분야별 전집 시리즈 ▲ 미국 3대 교과서, 맥밀란의 영어 리딩북 등 1,000여권의 전자책(e-book)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무료체험은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학습 연령에 따라 국어, 영어, 수학 등 총 7개 과목별로 신청할 수 있다. 체험 패키지는 비대면으로도 수령 가능하며 해당 기간 동안 체험 후 반납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이해 스마트구몬과 함께 즐거운 공부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학습 전 과정을 분석해 학습자 실력에 알맞은 최적의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스마트구몬으로 공부 실력과 자신감을 길러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몬학습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트로트 공주 임서원'을 모델로 해 발랄한 가창과 안무를 담은 스마트구몬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스마트구몬으로 잘~하니까, 실력과 자신감이 자란다'라는 메시지를 영상에 담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