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레이션 굿즈 컬렉션 증정

▲ 롯데푸드가 인기 브랜드 널디와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롯데푸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롯데푸드가 인기 브랜드 널디와 함께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로 MZ세대와의 소통을 이어나간다.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 '힙스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는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와 협업한 굿즈도 함께 증정한다. 힙스터 페스티벌은 2개월 동안 매달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25개를 받아보는 구독 서비스다. 무더운 여름철 집에서 편하게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받아볼 수 있는 간편함이 매력이다.

구독 신청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1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구독자 전원에게 돼지바와 널디가 컬래버레이션한 '돼지바X널디' 컬렉션도 증정한다. 다양한 컬렉션 제품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돼지바X널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티셔츠 ▲슬리퍼 ▲양말 세트 ▲폴딩 우산 등으로 구성돼있다. 해당 컬렉션은 널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 중이다.

구독 첫 달에 만나볼 제품은 널디와의 컬래버를 기념하는 한정판 돼지바를 포함해 초코퍼지 크런치, 빛나는 보석바 등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위주로 구성된다. 둘째 달에도 돼지바 핑크 등 MZ세대가 좋아할만한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 아이스크림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에 MZ세대가 좋아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더했다"며, "한층 더 시원하고 한결 더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