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산본 율곡아파트 리모델링 수주...2달 만에 누적 수주 1조 돌파

서울, 수도권 리모델링 시장 집중 공략

정찬혁 기자 | 기사입력 2021/06/14 [09:57]

DL이앤씨, 산본 율곡아파트 리모델링 수주...2달 만에 누적 수주 1조 돌파

서울, 수도권 리모델링 시장 집중 공략

정찬혁 기자 | 입력 : 2021/06/14 [09:57]

▲ DL이앤씨 e편한세상 산본 율곡아파트 조감도(사진=DL이앤씨)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DL이앤씨는 리모델링 시장 복귀 2달 만에 누적 수주 1조 원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지난 12일 열린 산본 율곡아파트 리모델링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총 공사비는 약 4950억 원(DL이앤씨 입찰가 기준) 규모다. 

 

율곡아파트는 현재 지하 1층 ~ 지상 25층, 21개 동, 총 2042세대 규모다. 수평, 별동 증축 리모델링을 통해 지하 3층 ~  지상 25층, 25개 동, 총 2348세대로 바뀐다. 

 

예정 단지명은 'e편한세상 산본 에듀퍼스트'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산본 에듀퍼스트에 그리드 디자인, 스카이데크, 커튼월룩, 그랜드 게이트 등 랜드마크 외관 디자인과 프리미엄 조경설계,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GX룸, 독서실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제안했다. 

 

율곡아파트는 4호선 산본역과 수리산역 인근에 있으며, 단지 주변에 초∙중∙고등학교, 대형마트, 상업시설, 공원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해당 지역 내 GTX-C 환승역인 금정역세권 거점 개발이 예정돼 있다. 

 

DL이앤씨는 지난 5월 산본 우륵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을 수주하며 리모델링 시장에 복귀했다. 이달 5일 수원 영통 신성신안쌍용진흥아파트에 이어 이번 사업까지 연이어 수주에 성공하면서 2달도 안되는 기간 동안 1조 334억 원의 리모델링 수주를 달성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리모델링 사업을 선도해온 DL이앤씨의 기술력과 역량을통해 e편한세상 산본 에듀퍼스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성하겠다"라며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리모델링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수주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