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크림, 마스크팩 등 선착순 특가·증정

▲ 여름 맞이 '올영세일' 주요 인기 상품 이미지(사진=CJ올리브영)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CJ올리브영이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진행 중인 가운데, 여름 콘셉트의 대용량 기초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9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의 매출 중간 집계(6월 3일~6월 6일) 결과를 공개했다.

집계 결과에 따르면 이번 세일에서는 지난 3월 세일 대비 기초 화장품 매출이 30% 이상 증가, 여름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상품군이 강세를 보였다.

인기상품 TOP10에는 1위를 차지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필두로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6위),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10위) 등 대용량이나 추가 증정, 원플러스원(1+1)을 내세운 기획 상품들이 주를 이뤘다.

백신 접종에 소비 심리가 활기를 띠는 한편, 새로운 계절에 대한 기대감도 더해져 이러한 소비 패턴이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 여름 맞이 '올영세일' 인기상품 TOP10 리스트(사진=CJ올리브영) © 팝콘뉴스


여름 필수 아이템인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2위) 등 선케어 상품과, '마스크 프루프' 트렌드가 지속되며 땀과 습기로부터 메이크업을 보호해주는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3위)도 원플러스원 등 실속 구성에 힘입어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클렌징 상품군에선 폼클렌징 추가 증정을 내세운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4위)과 850ml 대용량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5위)가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면서, 여름을 콘셉트로 한 합리적 구성의 대용량 상품이 인기를 끄는 등 온·오프라인 매장이 올영세일과 함께 활기를 되찾는 추세"라며 "세일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선착순 특가/증정 등 파격적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서 구매해야 하는 대표 인기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9일엔 3차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유세린 하이알루론 엘라스티시티 나이트크림', '메디힐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 등을 0원 혹은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에 선착순 판매한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