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독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35% 할인 이벤트

17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몰 고객에 할인 혜택

편슬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5/17 [15:27]

금호타이어, 독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35% 할인 이벤트

17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몰 고객에 할인 혜택

편슬기 기자 | 입력 : 2021/05/17 [15:27]

▲ 금호타이어가 iF 디자인 어워드 운송기기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해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금호타이어).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1)' 운송기기 부문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디자인 분야의 아카데미 상이라 불린다.

 

올해로 68년 전통을 자랑하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수상작들은 디자인은 물론 혁신성과 환경 친화성, 완성도, 기능성, 편리성 등의 종합평가를 거쳐 결정된다.

 

금호타이어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을 축하하는 의미로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몰(www.tirepro.co.kr)을 통해 주요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온라인몰 전용제품(KU27)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교체대행, 방문장착 서비스 무료 이용, 방문 세차 할인, 모바일 주유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더불어 받을 수 있다.

 

올해 어워드에서 금호타이어는 미래 지향적 기술력을 담은 콘셉트타이어인 에어리스 타이어 e-NIMF(eco-friendly, No Inflation, Maintenance Free tire)와 하이브리드 타이어 e-TOPs(eco-friendly, Topology Optimized, and Punctureless tire)가 수상의 명예를 안았다. 

 

특히 스마트 모빌리티 사회로 급변화 함에 따라 미래 자동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등을 지속 연구, 개발해 왔으며, 이번 iF 수상을 통해 그간의 노력을 검증 받을 수 있는 발판이 됐다는 평가다.

 

이 밖에 금호타이어는 스마트 타이어 개발을 통해 자율주행차 등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할인, 디자인어워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