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디스크 협업 '이지 쿨러백' 한정 판매... 18일 사전예약 시작

▲ 파리바게뜨가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함께 '이지 쿨러백'을 한정 출시했다(사진=파리바게뜨)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파리바게뜨가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여름 캠핑 시즌 맞이 '이지 쿨러백'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넉넉한 수납공간에3중 보온∙보냉 원단, 특수 방수 지퍼 등 고성능 소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노르디스크 특유의 감성을 담은 화이트 톤의 디자인 역시 캠핑족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제품은 스몰 사이즈, 라지 사이즈 2종으로, 제품 구매 시 2만 원 제품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해피오더앱에서 제품을 사전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한 제품은 오는 28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준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오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는 현장 판매도 진행된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파리바게뜨가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으로, 양사는 이어 콜라보 시리즈 캠핑 굿즈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캠핑을 통해 낭만을 느끼고자 하는 감성 캠퍼들이 늘면서,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 여름에는 이지 쿨러백을 시작으로 실용성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캠핑 아이템들을 이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