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자에게 아이패드, 전자피아노,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증정

▲ '어린이 흥춘문예' 온라인 VR 전시회 개최(사진=흥국화재)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흥국화재(대표이사 사장 권중원)는 '어린이 흥춘문예'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고 수상작 선정 투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어린이 흥춘문예' 투표 이벤트는 온라인 VR(가상현실, Virtual Reality)전시회를 통해 공개된 37점의 그림편지 작품들 중 베스트 작품에 투표하면 자동 참여되는 이벤트다. 전시회는 30일까지 관람 가능하며 투표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흥국화재는 지난 4월 온라인 백일장인 '어린이 흥춘문예'를 통해 어린이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보내는 순수한 동심을 담은 그림편지를 응모 받았다.

전국의 초등학교 6학년 13세이하 어린이가 직접 그린 그림과 20자 이상의 메시지를 담은 그림편지는 현재 온라인 VR전시와 함께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최종 당선작은 영상편지로 제작될 예정이며 당선된 어린이에게는 아이패드, 전자피아노,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어린이 흥춘문예'는 언택트 시대에 가족, 친구와 그림편지를 통해 따뜻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 6월 1차 캠페인 '퇴근길 선물', 10월 2차 '전국민 흥춘문예' 이벤트를 진행했고 올해 3차로 '어린이 흥춘문예'를 진행하며 지속적인 전국민 응원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흥국화재 경영관리총괄 이종수 전무는 "이번 '어린이 흥춘문예'가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재능과 감성이 담긴 콘텐츠를 통해 전국민이 힐링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어린이 흥춘문예 온라인 전시회에 많은 관심과 방문, 투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