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롯데홈쇼핑 라이브서 렌털 서비스 특별전 진행

17일 저녁 라이브 방송 통해 신제품 솔루스 TA51 포함 렌털 서비스 판매

정찬혁 기자 | 기사입력 2021/04/16 [17:09]

금호타이어, 롯데홈쇼핑 라이브서 렌털 서비스 특별전 진행

17일 저녁 라이브 방송 통해 신제품 솔루스 TA51 포함 렌털 서비스 판매

정찬혁 기자 | 입력 : 2021/04/16 [17:09]

▲ 금호타이어, 렌털서비스 홈쇼핑 방송장면(사진=롯데홈쇼핑)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의 타이어 렌털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털'이 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경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TA51 출시 기념 특별전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털'은 고객들이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털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정기적 점검 서비스까지 제공받는 신개념 타이어 렌털 서비스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달 롯데홈쇼핑 최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목표치를 훨씬 상회하는 인입 콜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2차 라이브 방송은 금호타이어의 신제품 솔루스 TA51 출시 기념 특별전이자 1차 방송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호타이어 전속모델인 치어리더 박기량도 출연해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솔루스 TA51은 금호타이어가 60년 기술을 집약해 개발한, 새로운 60년을 여는 첫 신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소음, 승차감 및 마모성능이 대폭 향상됐고, 사계절 전용 컴파운드를 적용해 어떤 계절에서도 안정적인 대응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솔루스 TA51은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총 34개 규격으로 대부분의 주요 차종에 장착 가능하게 라인업을 갖추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털' 가입고객은 승용차용부터 SUV용 차종까지 타이어 총 5개 제품을 최저 월 0원의 가격(제휴카드 사용시)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렌털기간은 고객의 운전 성향에 따라 24개월, 36개월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금호타이어는 렌털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현금 200만 원 및 고급차량 경품 응모권 등을 제공하며, 렌털 서비스 계약 고객에게는 SK주유권 3만 원권을 별도 증정한다.

 

 
금호타이어, 롯데홈쇼핑, 렌털 서비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