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케어 등 피부 타입 별 제품 구분

▲ 쿠팡이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한 마스크팩 기획전을 개최한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쿠팡이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온도차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방지를 위한 '마스크팩 기획전'을 개최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JHP, 은율, 토니모리, 듀이셀 등 국내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진정ㆍ보습케어, 브라이트닝, 모공ㆍ각질케어, 탄력ㆍ영양공급 등 피부 타입 별로 제품을 구분 했으며, 4개 타입 별로 각각 인기 마스크팩을 기간 한정으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JHP 뽑아 쓰는 마스크팩, 은율 내츄럴 알로에 마스크, 마녀공장 갈락 에센스 마스크,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시트 마스크, 워시오프ㆍ필오프, 고무ㆍ모델링, 슬리핑팩, 코팩, 아이패치 등 카테고리 별로 제품을 구분해 놨다.

또 '추천키워드 PICK' 에서는 약산성 클렌저, 필링패드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뷰티 키워드별로 인기 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1일 1팩 등 홈케어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인기 마스크팩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