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감성에 맞춰 친근함 더해

▲ 드롭탑이 기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 론칭했다(사진=드롭탑).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리뉴얼 해 재론칭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리뉴얼 된 앱은 리워드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카페 드롭탑의 로고를 떠올라는 동시에 음료와 커피를 담는 컵과 중의적인 의미인 컵(CUP)으로 변경했다.

또한 T, O, P레벨 등 기존 리워드 등급을 웰컴, 프렌즈, 크루, VIP, 드롭탑러 등 5단계로 세분화해 모바일 주문에 익숙한 MZ 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에 초점을 맞춰 친근함을 더했다.

드롭탑은 재론칭과 함께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크루 등급 이후부터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적립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드롭탑 앱 리뉴얼 론칭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앱을 다운로드 후 사용하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에 #드롭탑 #DROPTOP 등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또한 드롭탑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인증샷이나 동영상을 개인 SNS 계정(인스타그램, 유튜브)에 올려도 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사진이나 동영상 인증 후에는 드롭탑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참가 신청서를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4일부터 5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카페 드롭탑은 당첨자 발표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루루벨 샤워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과 드롭탑 기프티콘 1만 원, 3만 원 권을 각각 5명, 5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카페 드롭탑은 오는 론칭일인 4월 14일부터 4월 20일까지 1주간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드롭탑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는 신규 회원 선착순 2만 명에는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휴대폰 번호 당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주 동안이다.

기존 앱 사용 회원에게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드롭탑 앱을 통해 결제 시 음료 1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모바일 최소결제 금액인 5천 원 이상 주문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얼마 전 오픈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 등 고객들의 비대면, 모바일 주문이 일상화함에 따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드롭탑의 다양한 음료들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의 일상 속에 더욱 친근한 커피전문점 브랜드로서 서비스 강화에 힘써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당첨자 발표는 드롭탑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