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부터 '전지현과 함께하는 백산수 챌린지' 이벤트

▲ 농심 백산수 모델 전지현(사진=농심)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농심이 백산수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전지현과 함께 '바른 물습관 캠페인'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을 지키기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하루 물 섭취량은 2리터지만 한국인 평균 섭취량은 하루 1리터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농심은 이번 캠페인에서 전지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에서 물을 꼭 마셔야 하는 순간을 알리고, 하루 2리터의 물을 챙겨 마실 수 있도록 권장한다.

캠페인은 백산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전지현의 백산수 하루 물 루틴'이라는 콘셉트로 기상 후, 운동 전후, 외출시, 자기 전 등 물을 꼭 마셔야 하는 상황을 전지현의 사진과 함께 업로드해 알릴 예정이다.

오는 4월부터는 하루 2리터의 물을 마실 것을 권하는 '전지현과 함께하는 백산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산수가 필요한 순간을 배경으로 손가락으로 '2'를 표현한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SNS 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약 300명에게 백산수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전지현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백산수 광고는 다음주부터 TV와 온라인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