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속 위생관리 위한 선물세트도 선보여

▲ 피죤이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추석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한다(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피죤(대표 이주연)이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옥션 ‘2020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2020 한가위 빅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역대급 규모로 마련한 추석맞이 쇼핑축제로 행사 기간 동안 피죤은 전용 브랜드관을 운영하며 섬유 유연제와 세제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피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G마켓‧옥션 행사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프로모션 쿠폰을 제공하며 미스터트롯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탁 굿즈'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함께 준비돼 있다.

특별히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추석선물세트를 마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피죤이 최근 선보인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도 구비해 쇼핑의 편의성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는 일상 속 위생관리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손 씻기와 손 소독에 효과적인 '퓨어 핸드워시', '퓨어 손소독겔'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 모두 피죤이 원료 안정성부터 소비자 안심까지 세심하게 챙겨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이다.

특히 '퓨어 핸드워시'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분 안전성 판단 기준으로 널리 알려진 미국의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등급 상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한 점이 장점이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 ‘피죤’이 주는 가치를 소비자들이 충분히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