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및 인테리어 아이템 최대 40% 할인 판매

▲ 쿠팡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집 꾸미기 기획전을 개최한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쿠팡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공간별 집 꾸미기를 위한 각종 생활 및 인테리어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을 준비한다.

무덥고 습한 여름을 보내고 선선하고 산뜻한 가을 분위기에 맞춰 새로 집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79개 브랜드의 인기 인테리어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카테고리와 브랜드별로 모아 쇼핑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침실 카테고리에서는 이불세트, 베개, 매트리스, 무드등 등 포근한 숙면 공간 구성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거실 카테고리에는 우리 집 가구와 벽지 색을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의 커튼 제품들은 물론, 카페트, 쿠션, 화병 등 각종 거실용품들을 준비했다.

청결함이 필수인 욕실‧다용도실 카테고리에는 수건과 욕실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정리함과 미끄럼방지패드, 세탁, 청소용품 등을 비치했다.

드레스룸‧서재 카테고리에서는 책상, 선반, 형광등, 디퓨저‧캔들로 나만의 공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구매 가능하다.

특별히 쿠팡의 멤버십인 로켓와우멤버들을 위한 한정 할인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더릭스홈 9존 마약매트리스, 올리빙 접이식 슬라이딩 리빙박스 세트, 리벤스 빨래건조대 등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31일부터 9월 6일까지는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 세트, 프랑떼 워셔블 메모리폼 경추베개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변화하는 계절에 맞춰 새로운 집 안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기획전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