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강화로 명품 화장품 수요 선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AK플라자가 여름휴가 기간 ‘홈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코스메틱&홈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보통 여름휴가 시기는 해외여행 시 면세 가격으로 명품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강해 백화점의 비수기 시즌으로 분류되나, 코로나19로 변화된 상황에서 이번 여름휴가 기간에는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AK플라자는 이번 여름휴가 기간 명품 화장품 수요 선점을 위해 기존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전 점에서 ‘AK GOLDEN WEEK’를 진행, ▲디올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명품 기초 화장품 브랜드와 ▲맥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등 색조 화장품이 참여한다.

기획전 참여 활성화를 위한 상품권 등 프로모션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AK카드로 20만 원 이상, 색조 화장품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 별 10%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AK플라자 ‘언택트’ 채널을 마련해 31일 오후 3시 분당점 ‘시세이도’, ‘랩시리즈’ 매장과 오후 6시 수원점 ‘겔랑’, ‘로라메르시에’, ‘크리니크’, ‘메이크업포에버’ 매장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온라인으로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AK플라자 수원점에서는 홈캉스 기간 많아질 실내 활동에 따라 건강을 관리하고 피곤을 완화해 줄 ‘안마의자’, ‘근육 트레이닝 기기’, ‘발 마사지기’와 ‘기능성 티셔츠’, ‘레깅스’ 등 트레이닝 용품을 최대 40% 세일 판매하는 ‘홈케어 라이프 스타일’ 기획전이 5층 이벤트홀에서 8월 6일까지 개최된다.

AK플라자 상품본부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통해 명품 화장품을 면세 가격에 구매하려던 고객들에게 이번 기획전이 좋은 대안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