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 슈렉 등 익숙한 캐릭터 등장... "아이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 일동후디스가 드림웍스와 함께 경품 이벤트 '행운 드림 대잔치'를 진행한다(사진=일동후디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대표이사 회장 이금기)의 어린이 식품 브랜드 아이밀, 키요가 드림웍스와 함께 아이와 학부모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연다.

일동후디스는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와 함께 ‘행운 DREAM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영수증 이벤트’, ‘영상보고! 퀴즈풀기!’, ‘황금 퍼즐을 찾아라!’ 총 3가지다.

‘영수증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동후디스 아이밀 또는 키요 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을 사진으로 찍어 전화 1668-1521로 문자 발송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헤어드라이어, 모프보드 등 상품을 증정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9월 4일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보고! 퀴즈풀기!’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 내 쿵푸팬더, 슈렉 등 드림웍스 대표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상품권을 비롯해 장화 신은 고양이, 슈렉의 개구진 표정이 담긴 드림웍스 캐릭터 턱받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황금 퍼즐을 찾아라’ 이벤트는 키요 두부와플 감자, 바나나맛에 숨겨진 황금 퍼즐을 찾은 뒤 연락처와 사진을 홈페이지에 기재된 메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순금 1돈에 해당하는 24K 골드바가 총 20명에게 제공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황금 퍼즐 찾기와 재미있는 영상을 활용한 퀴즈 등을 통해 아이들도 흥미를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라며 “맛있고 건강한 일동후디스 영양간식도 먹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드림웍스와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아이밀(6종), 키요(5종), 트루맘(1종) 등 주요 영유아 어린이 제품 총 12종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판매하고 있다. 리패키지된 상품은일동후디스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 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