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할인관, 할인쿠폰관, 브랜드관으로 선택 폭 넓혀

▲ 쿠팡이 1만 8000여 가지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펫 페어'를 오는 14일까지 개최한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기자)1만8000여 가지의 반려동물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펫 페어’가 열린다.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펫 페어를 개최해 세부 카테고리를 ▲애견 ▲애묘 ▲실내ㆍ위생용품 ▲패션ㆍ외출용품 ▲관상어ㆍ소동물용품 등으로 구분해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강아지, 고양이 사료ㆍ간식 등을 비롯해 하우스ㆍ방석, 급식기ㆍ급수기, 장난감, 미용, 배변용품, 의류ㆍ액세서리, 이동가방ㆍ캐리어 등 18개 카테고리로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오는 13일까지 인기 상품 8개를 선정해,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하림 더리얼 그레인프리 사료, 서울우유 아이캣밀크 음료,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모래 등을 최대 57% 할인가로 선보이며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페어 즉시할인관’과 ‘할인쿠폰관’도 별도 마련된다.

아울러 하림펫푸드, 네츄럴코어, 롯데네슬레퓨리나, 한국마즈, 딩동펫 등 고객 선호 브랜드 44개를 모은 ‘브랜드관’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서울우유 아이캣밀크 음료 200㎖’와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어덜트 소고기 2.4㎏’, ‘카루 클래식 버라이어티 팩 고양이 습식사료 170g x 4종’ 등도 판매된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해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오프라인 규모 이상의 ‘펫 페어’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은 쿠팡이 엄선한 특가 상품과 브랜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