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2019 블랙골프데이 사전 이벤트 ‘타임세일’ 실시

▲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2019 블랙골프데이를 앞두고 '타임세일'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사진=골프존).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국내ㆍ외 골프용품 최대 90% 할인받을 수 있는 2019 블랙골프데이 사전 이벤트 ‘타임세일’이 진행된다.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4시마다 골프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약 100억 원 규모의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19 블랙골프데이’의 사전 이벤트다.

테일러메이드 M3 커스텀 드라이버, 클리브랜드 RTX4 블랙사틴 웨지, 까스텔바쟉 스탠드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즈노 캐디백,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 메인이벤트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타임세일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핑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통합 아이디로 별도의 가입 없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골프존유통 골핑사업팀 허필운 팀장은 “블랙골프데이 진행에 앞서 이번 사전 이벤트를 통해 골프쇼핑을 한층 더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