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생 효율적 시험준비로 합격률 강화 지원

▲ 에듀윌이 발간한 'SKCT 교재'가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출간한 ‘2019 하반기 SKCT SK그룹ㆍ하이닉스 종합역량검사’ 교재가 취준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SKCT 대비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기업별 직무적성검사 SK 부문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최신 기출 문제 유형을 반영, 올해 상반기에 실시된 SKCT의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대표 유형을 제시해 취업준비생들이 시험을 호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SKCT의 핵심이론과 문제 해결 팁을 제공해 SKCT에 출제가 예상되는 내용을 우선적으로 학습하도록 유도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SKCT와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해 실전 감각 향상과 취약 부분을 보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온라인 강의도 마련했다.

또한 ‘최신기출 분석 특강’을 비롯해 ‘전문가가 뽑은 핵심키워드 특강’, ‘면접 특강’ 등 총 9개의 특강을 제공해 단기간에 SKCT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구매할 경우 ‘대기업 인적성 GSAT 유형분석집’ 등을 받을 수 있는 ‘2019 하반기 공ㆍ대기업 합격자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9년 하반기 SK그룹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준비한 ‘2019 하반기 에듀윌 SKCT SK그룹ㆍ하이닉스 종합역량검사’의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