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오! SALE’ 이벤트 실시

▲ 스파오가 여름을 맞아 특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스파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무더위를 쫓아버리는 11가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스파오가28일부터 오는 7월 4일까지 일주일 동안 ‘오! 세일(SALE)’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 세일(SALE)’ 이벤트 기간 동안 1+1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 등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스파오 ‘오! 세일(SALE)’ 기간 동안에는 무더운 날씨 속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여름 기능성 아이템인 스파오 쿨테크 이너웨어와 시원한 여름 샌들을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시원한 쿨비즈룩 연출이 가능한 린넨 자켓과 데님, 슬랙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시작인 28일 오전 8시부터, 스파오 온라인몰에서는 2시간마다 특별한 타임 세일 상품이 공개되며 4시간마다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29, 30일 양일간 오프라인 매장 선착순 100팀에게 50% 할인을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도 준비돼 있어 벌써부터 고객들의 열기가 뜨겁다.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알찬 특가 이벤트”라며 “특정 시간마다 쏟아지는 할인 쿠폰과 특별가 아이템들을 모두 챙기면서 모든 혜택을 빠짐없이 누려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