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입소문 난 화제의 생리대, 오는 9월 20일까지 중형, 오버나이트 20% 세일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유기농 생리대 원데이원팩을 보다 쉽고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유기농 생리대 ‘원데이원팩’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고 오는 9월 20일까지 원데이원팩 중형, 오버나이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원팩은 국제 인증을 받은 미국산 천연 목화 100%로 만든 유기농 순면 탑시트(OCSㆍcertified Organic Cotton top sheet) 생리대로, 얇지만 강한 흡수력으로 SNS상에서 입소문 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하루치 사용량이 한 팩에 들어 있어 간편하고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원데이원팩이라는 브랜드 네이밍에 걸맞게 한 팩에 일일 사용량을 고려해 중형 및 대형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다. 입구부분을 원터치 스티커 형식으로 제작해 최초 개봉 후에도 밀봉 가능하도록 만든 세심함도 돋보인다.

또한 부드럽고 슬림한 착용감과 편백나무 식물 성분이 함유돼 있어 요즘처럼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산뜻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른 흡수 및 역류 방지를 위한 패드 설계로 착용 시 샐 걱정도 없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데이원팩 관계자는 “최근 생리대 파동으로 불안감 속에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망설이는 여성들이 많다”며 “품질력으로 승부하는 만큼 100% 환불 보상제를 실시하면서 올리브영 입점으로 접근성까지 강화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찾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원데이원팩’은 올리브영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 및 오프라인 매장 취급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1300K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