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별 실속 선물세트부터 전문 브랜드관까지

▲ 위메프가 설을 맞아 '2018 설레는 선물대전'을 열었다(사진=위메프 제공).

(팝콘뉴스=윤혜주 기자)위메프가 설 명절을 맞아 MD 추천 특가상품부터 가격대별 실속 선물세트까지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설 기획전을 마련했다.

위메프가 오는 설날을 맞아 내달 15일까지 ‘2018 설레는 선물대전 기획전’을 열고 명절 선물과 제수용품 등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설 선물 추천상품 ▲오늘만 이 가격! 특가 선물세트 ▲카테고리별 다양한 선물세트 확인이 가능한 카테고리 전용관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설 선물 추천 상품으로 한라봉, 비타민, 굴비 등이 있으며 가격에 맞춰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1만 원 이하 ▲1~2만 원 ▲3~4만 원 ▲5만 원 이상 ▲10만 원 이상까지 시중가보다 저렴한 실속 상품들을 선별했다.

오늘만 이 가격의 경우 해당일 기준 가격 혜택이 가장 높은 상품 6가지를 추천해 설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카테고리별 전용관 바로가기는 여행상품, 건강식품, 가전제품 등 다양한카테고리별 선물세트를 찾을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스팸, 감귤유과와 같은 가공식품 ▲안마의자, 혈압계 등 가전제품 ▲비타민, 홍삼 등 건강식품이 현재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아울러 청정원과 아모레, LG생활건강 등 특정 브랜드와 함께하는 설 명절 전문 브랜드관도 운영 중이다.

한편, 위메프는 소비자들에게 3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5천 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과 50만 원 이상 대량구매 시 구매 금액 5%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카드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제공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