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집으로ON’ 브랜드 기획전 개최

▲청정원이 '집으로ON' 기획전을개최한다(사진=대상 제공).

(팝콘뉴스=최혜인 기자)청정원이 전국 맛집 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집으로ON’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청정원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집으로ON 총집합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청정원과 유명 맛집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온라인 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를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의 주력 상품 ▲ 매콤 제주흑돼지 ▲옛날 우삼겹구이 ▲옛날 서울식불고기 ‘집으로ON 블고기브라더스 양념육’ 3종을 선보인다.

또한 마늘과 훈제 향을 더한 ‘집으로ON 떡갈비’ 2종 역시 20% 저렴하게 제공한다.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에서는 중화풍 소스와 불맛이 일품인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3종을 판매한다.

또한 팔선생의 대표 메뉴인 꿔바로우를 구현한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 탕수육’ 2종과 새우 본연의 식감을 살린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 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청정원 집으로ON 증정 기획전’이 진행된다.

1천 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집으로ON 참떡갈비 ▲집으로ON 마늘떡갈비 중 한 가지를 증정하며 집으로ON 세트상품 구입시 추가 이벤트 적립과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