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당 0% 우유 활용한 요리 체험으로 즐거움 선사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올리브TV ‘오늘 뭐먹지? 딜리버리’에 공개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레시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늘 뭐먹지 쿠킹박스’ 경품 이벤트를 마련해 실시한다.

매일유업은 우유를 마시고 배가 아픈 소비자들에게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알리고, 우유를 마시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우유 섭취의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소화가 잘되는 우유 레시피를 통해 우유를 활용한 요리의 영양학적 가치와 뛰어난 맛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오늘 뭐먹지 쿠킹박스’ 경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매일 브랜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소개한 ‘오늘 뭐 먹지? 우유편’ 방송 영상을 본 후, 퀴즈 정답란에 이번 방송에 활용된 우유의 제품명을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오늘 뭐 먹지’에서 우승한 메뉴의 레시피에 해당하는 요리재료를 넣은 ‘옥션 쿠킹박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이번 방송에서 1등 레시피로 선정된 ‘치킨 로제 파스타 쿠킹박스(2-3인분)’를 증정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치킨 로제 파스타 외 대만식 우유튀김, 우유 콩국수 등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활용한 이색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 이번 방송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또 매일유업은 ‘오늘 뭐 먹지 쿠킹박스’ 이벤트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페이스북 이벤트도 준비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는 뼈 건강 관리를 위해 칼슘 섭취가 중요한 부모님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로, 자세한 정보는 ‘매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브랜드 페이스북에서도 13일부터 17일까지 ‘추석 보름달이 뜨면 빌고 싶은 소원은?’에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키워드

#매일유업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