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아침고요수목원'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 연중무휴

2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아침고요수목원. 총 10만 평의 면적에 수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비밀의 정원, 달빛 정원, 하늘 정원 등 26개의 특색 있는 주제정원이 있으며 약 5000여 종의 식물을 만나볼 수 있다. 계절별로 다양한 축제와 전시가 열리고 있다.

'니지모리스튜디오'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 연중무휴

일본식 테마파크 형 드라마 세트장. 단순한 건축물의 형태적 테마파크가 아닌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 문화 단지로서 많은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다. 일본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 같은 경관과 숙박 시설, 식음매장, 상점, 사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 연중무휴 / 예매가능

2022년 11월 25일 리뉴얼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오픈. 눈 맞으면서 놀 수 있는 아이스레이크와 에버슬라이드, 트리하우스, 아이스 로드, 전시, 포토존, 체험거리, 맛있는 음식 등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다.

'포천아트밸리'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 첫 번째 화요일 휴무

역사, 생태 및 문화 콘텐츠가 융합된 전 세계 유일의 폐채석장 업사이클링 관광지인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조각공원, 힐링숲 산책로 등 야외 관람시설과 천문과학관, 교육전시센터, 돌문화홍보전시관 등 실내 관람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광명동굴'

경기 광명시 가학로85번길 142 / 월요일 휴무

산업유산으로서의 가치와 문화적 가치가 결합한 역사, 문화 관광명소인 동굴테마파크. 동굴이라는 공간에 문화 예술 콘텐츠가 결합해 새로운 창조공간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동굴 식물원, 빛의 공간, 와인 동굴, VR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가 마련되어 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