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한플레이(사진=신한플레이)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신한카드 자사 모바일 앱 신한플레이(신한pLay)를 통해 진행되는 12월 2일 '오늘의 OX퀴즈', '쏠퀴즈', '위드(WITH) 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야구상식 문항은 [2022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지명타자 후보는 총 몇 명일까요?]이며 '4명', '6명', '7명', '10명' 중 정답은 '4명'이다.

정답 즉시 마이신한포인트 100% 당첨, 매일 최대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플레이 신한플러스 위드(WITH)퀴즈는 [덕약본점, 분당본점 오픈기념, 전국 173개점 웨딩가전페스타를 진행하는 LG 베스트샵의 혜택이 아닌 것은?]이며 '멤버십 포인트 증정', '1.5프로 추가 캐시백 지급', '300만 원 캐시백 지급', '사은품 제공' 중 정답은 '300만 원 캐시백 지급'이다.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오늘의 OX퀴즈는 [신한카드 12월 진행 중인 마이데이터 이벤트 미션 성공 시 마이신한포인트 3천 포인트를 제공한다?]이며 정답은 'X'이다.

신한플레이(신한pLay)는 결제, 오픈뱅킹, 증명서, 멤버십 등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쇼핑, 할인쿠폰 등 비금융 콘텐츠와 스마트한 자산관리 등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신한카드의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이다.

출석 체크, 룰렛돌리기,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마이신한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해 앱테크(애플리케이션 + 재테크)로 활용할 수 있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