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랭킹데이', '배민B마트 배달의민족', '옥션별미', '소휘 글루타치온'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9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 랭킹데이', '배민B마트 배달의민족', '옥션별미', '소휘 글루타치온'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위메프 랭킹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 Best 인기 상품이 한자리에. 위메프에서 가장 많이 팔렸던 상품만 모았다. OOOO Top6 지금 확인해 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ㅍㄹㅋ' 정답은 '슈퍼랭킹'이다.

배민B마트 배달의민족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정답 맞히면 100% 쿠폰 증정. 힌트 확인하시고 최대 만 원 쿠폰 받으세요. 이 이벤트는 O요일까지 진행됩니다. O에 들어갈 요일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수'이다.

옥션별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옥션별미에서만 누릴 수 있는 OO O OO과 무료반품 서비스도 확인해보세요. O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초성 힌트는 'ㅁㄹㄷㅎㅌ' 정답은 '무료덤혜택'이다.

옥션별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겨울 대표 간식 설빙 미니붕어빵. OOOO 40% 이상 꽉 찬 속과 타피오카 반죽으로 만든 겉바속촉 식감. 미니 붕어빵 원조 설빙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맛을 느껴보세요. 다음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초성 힌트는 'ㅌㅍㅇㄱ' 정답은 '통팥앙금'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만성피로, 잘못된 식습관, OO 등의 외부 영향으로 나이가 들수록 보유량이 줄어들어 꼭 섭취로써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OO는?]이며 초성 힌트는 'ㄴㅎ' 정답은 '노화'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이너뷰티 원료로 포털 사이트 검색 결과 6천만 건, 관련논문 OO만 건, SNS 검색 161만 건 등 다방면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은?]이며 정답은 '16'이다.

이 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초콜릿풍미'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관련 문제 정답은 '캐롯플러그' ▲'신한마이카 덕분에 챌린지' 관련 정답은 'car'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