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1월 넷째 주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관객을 만난다.

'올빼미'

개봉 : 2022.11.23.

배급 : (주)NEW

감독 : 안태진

출연 : 류준열, 유해진

맹인이지만 뛰어난 침술을 가지고 있는 '경수'는 그 재주를 인정받아 입궐하게 된다. 어느 밤, 어둠 속에서는 희미하게 볼 수 있는 '경수'가 '소현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유일한 목격자가 되는데… 세자의 죽음과 관련된 비밀과 음모 그리고 '인조'의 폭주.

'스트레인지 월드'

개봉 : 2022.11.23.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돈 홀, 퀴 응우옌

출연(목소리) : 제이크 질렌할, 루시 리우, 데니스 퀘이드

농장을 운영하며 평화로운 일상을 사는 전설적인 탐험가 가문 '클레이드' 패밀리. 어느 날, 대통령이 찾아와 위험에 빠진 아발로니아를 도와 달라는 요청을 한다. 그렇게 모험에 나선 가족은 미지의 세계에서 신비롭고 경이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데… '클레이드' 패밀리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아마겟돈 타임'

개봉 : 2022.11.23.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제임스 그레이

출연 : 앤 해서웨이, 제레미 스트롱, 뱅크스 레페타

자유로운 아티스트를 꿈꾸는 '폴'에게 엄격하기만 한 가족들. 그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들어주는 사람은 할아버지와 단짝 친구 '죠니'뿐. 그리고 마침내 답답한 뉴욕을 떠나 플로리다행을 계획하는 '폴'과 '죠니'. 자신의 세상을 지키고 싶었던 '폴'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유포자들'

개봉 : 2022.11.23.

배급 : 와이드 릴리즈㈜

감독 : 홍석구

출연 :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던 남자 '도유빈'은 자신의 오랜 친구의 유혹에 이끌려 클럽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내게 된다. 그리고 사라진 전날 밤의 기억과 핸드폰. 3300만 원을 구해오지 않으면 '그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범인의 협박. 숨기고 싶은 모든 것이 잠금 해제된다.

'컴어웨이'

개봉 : 2022.11.23.

배급 : ㈜누리픽쳐스

감독 : 브렌다 채프먼

출연 : 안젤리나 졸리, 데이빗 오예로워, 안나 챈셀러

영국의 한 시골마을, 해적선 모험 놀이를 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던 삼 남매. 어느 날, 첫째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면서 시련에 빠지는 가족들. 꿈꾸던 환상을 깨고 현실을 살려고 하는 둘째 '피터'와 막내 '앨리스'. 그러나 희망을 잃지 않고 동심을 지키기 위해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기로 한다. 꿈과 동심을 잃지 않기 위한 몽환적 모험이 시작된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