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1월 셋째 주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관객을 만난다.

'데시벨'

개봉 : 2022.11.16.

배급 : 마인드마크

감독 : 황인호

출연 :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거대한 굉음과 함께 단독 주택이 폭발했다는 뉴스 속보. 그리고 전직 해군 부함장에게 걸려온 테러범의 전화. 소음이 커지면 터진다. 다음 타깃은 축구 경기장? 환호하는 관중들로 가득 찬 축구 경기장에서 폭탄 테러를 막아야 한다.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

'동감'

개봉 : 2022.11.16.

배급 : CJ CGV

감독 : 서은영

출연 :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1999년에 사는 '용'은 첫눈에 반한 '한솔'을 사로잡기 위해 HAM 무전기를 빌린다. 2022년에 사는 '무늬'는 인터뷰 과제를 위해 오래된 HAM 무전기를 작동시킨다. 그리고 개기월식이 일어난 날, 시간을 뛰어넘어 기적처럼 두 사람의 무전이 연결된다. 서로의 사랑과 우정을 나누며 특별한 관계가 시작된다.

'폴: 600미터'

개봉 : 2022.11.16.

배급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감독 : 스콧 만

출연 : 그레이스 펄튼, 버지니아 가드너

지상에서 가장 높은 600m의 TV 타워에 오르는 '헌터'와 '베키'. 로프 하나로 서로에게 의지하며 탑 꼭대기에 다다르지만, 사다리 나사가 빠지면서 추락하게 된 '베키'. 다행히 '헌터'와 연결된 로프 덕분에 목숨은 부지하지만, 내려갈 단 하나의 길이 끊겼다. 비좁은 공간, 부족한 식량, 통신 불가인 상태. 아찔한 고소공포를 선사하는 리얼한 고공 액션이 시작된다.

'한산 리덕스'

개봉 : 2022.11.16.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김한민

출연 : 박해일, 변요한, 안성기, 손현주, 김성규

1592년 음력 7월 8일 한산도 앞바다. 임진왜란 발발 후,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왜군과의 전투. 조선을 지키기 위해 이순신 장군은 운명을 건 전투가 시작된다. 나라의 운명을 바꾼 승리의 전투, 못다 한 이야기가 밝혀진다. 흥행작 '한산 : 용의 출현' 감독 확장판.

'심야카페: 미씽 허니'

개봉 : 2022.11.17.

배급 : (주)영화특별시SMC

감독 : 정윤수

출연 : 채서진, 이이경, 신주환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 '태영'의 행방을 찾아 나선 '윤'. '태영'이 사라진 마지막 장소에서 발견한 수상한 지도를 따라 수상한 '심야카페'에 도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태영'을 만나게 되지만 자신도, 날짜도 기억하지 못한다. 시공간을 초월한 '심야카페'에서의 로맨틱 판타지.[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