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혈당케어 여주S54', '위메프 1111데이',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소휘 글루타치온'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1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유한양행 혈당케어', '위메프 1111데이',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소휘 글루타치온'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유한양행 혈당케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포도당이 세포에 흡수되지 못하고 혈액 내에 잔존하여 혈당이 높은 상태로 남아있는 대사질환의 일종은 OOO입니다. 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ㄷㄴㅂ' 정답은 '당뇨병'이다.

위메프 1111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1111DAY가 진행됩니다. 오전, 오후 OO시에는 1+1 이벤트가 진행되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1'이다.

위메프 1111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위메프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1111DAY가 진행됩니다. 오늘 밤 10시에는 위메프xOO 라이브방송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ㄸㅁ' 정답은 '띠미'이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오늘만 1+1. 하루 1포로 챙기는 관절 건강.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톡. 관절연골 관리가 필요할 때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OOOOO 라이트로 부담 없이 시작하세요. 오늘 단 하루 관절연골엔 OOOOO 라이트 구매 시 하나 더 추가 증정해 드립니다. 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ㅂㅅㅇㄹㅇ' 정답은 '보스웰리아'이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생활 속 활동 불편감. OOOO이 보내는 경고신호 이제, 젊을 때부터 관리하세요]이며 초성 힌트는 'ㄱㅈㅇㄱ' 정답은 '관전연골'이다.

11번가 그랜드십일절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오늘은 그랜드십일절 DAY. 11월 11일을 맞아 OOOO에서는 최대 41% 할인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e쿠폰과 타임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OOOO. OOOO에 들어갈 숫자+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1번가'이다.

11번가 그랜드십일절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OOOOOO은 1년에 단 한 번 뿐인 11월 11일에 진행하는 11번가의 연례 행사인데요. 파격적인 혜택의 타임딜과 e쿠폰,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할인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이때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ㄱㄹㄷㅅㅇㅈ' 정답은 '그랜드십일절'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OOOO, 잘못된 식습관, 노화 등의 외부 영향으로 나이가 들수록 보유량이 줄어들어 꼭 섭취로써 보충 해주어야합니다. 여기서 OOOO는?]이며 초성 힌트는 'ㅁㅅㅍㄹ' 정답은 '만성피로'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이너뷰티 원료로 포털 사이트 검색결과 OO만 건, 관련 논문 16만 건, SNS 검색 161만 건 등 다방면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은?]이며 정답은 '6천'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메이베나'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수분진정' ▲'메디픽미 콜라겐 세럼 미스트' 관련 정답은 'PDRN'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관련 문제 정답은 '진정성분'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