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는 감성을 자극하는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대저생태공원'

부산 강서구 대저1동 1-5 / 연중무휴 / 주차가능

구포대교 하류부부터 천연기념물 제179호 낙동강하구 철새 도래지로 지정되어 있는 대저생태공원. 신덕습지를 비롯해 습지 및 자연초지, 유채꽃 단지, 축구장, 야구장, 핑크뮬리 군락지 등 시민들이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구포대교에서 구포낙동교 사이에 핑크뮬리가 식재되어 있다.

'바람새마을'

경기 평택시 고덕면 새악길 43-62 / 연중무휴 / 주차가능

봄에는 유채꽃, 가을에는 핑크뮬리를 만나볼 수 있는 기업형 생태체험마을, 바람새마을. 사계절 축제가 있으며 노을을 감상하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풍정원 캠핑장이 조성되어 있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동호유적공원'

대구 동구 동내동 1139 / 연중무휴 / 주차가능

청동기시대의 석관묘터인 동호유적공원. 산책하며 주변의 석관묘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공원 맞은편에는 핑크뮬리 군락지가 조성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휴식 시간을 갖고, 사진을 찍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허브아일랜드'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51 / 수요일 휴무 / 주차가능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의 생활을 테마로 이색적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허브아일랜드. 또한 세계 최초의 허브식물박물관이 운영되고 있으며, 트랙터 마차를 타고 스카이허브팜에 도착해 핑크뮬리 군락을 만날 수 있다.

'신소양체육공원'

경남 합천군 합천읍 영창리 898 / 주차가능

황강나룻길 수변공원을 분홍빛으로 물들인 핑크뮬리 군락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며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하다. 나선형으로 이루어진 산책로를 따라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코스모스, 국화 등 다양한 꽃들도 만나볼 수 있다.

'가산수피아'

경북 칠곡군 가산면 학하들안2길 105 / 연중무휴 / 주차가능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싱그러운 자연숲과 향기로운 허브정원이 있는 가산수피아. 핑크뮬리를 만날 수 있는 석양의 언덕, 하늘정원, 그라운드수피아, 핑크뮬리언덕이 조성되어 있다. 그 외 댑사리가든, 공룡뜰, 숲속레일썰매&놀이뜰, 해바라기 언덕 등이 있다.

'미사경정공원조정카누경기장'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05 / 주차가능

한강으로 이어지는 산책길과 잔디광장이 있어 나들이 명소로 유명한 미사경정공원조정카누경기장. 공원 내에는 체육시설, 놀이시설, 편의시설, 잔디밭 등이 조성되어 있다. 산책길을 사이에 두고 양옆으로 분홍빛 핑크뮬리 군락이 자리하고 있어 힐링 나들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