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0월 넷째 주 극장가는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관객을 만난다.

'리멤버'

개봉 : 2022.10.26.

배급 : (주)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감독 : 이일형

출연 : 이성민, 남주혁

일제강점기 때 친일파들에게 가족을 모두 잃은 뇌종양 말기, 80대 알츠하이머 환자 '한필주'. 60여 년을 계획해 온 복수를 감행하려 한다. 알바 동료 20대 '인규'에게 운전을 부탁해 이유도 모른 채 '필주'를 따라나선 '인규'. 사라져가는 기억과 싸우며 피 튀기는 복수가 시작된다. 복수를 위한 위험한 동행.

'자백'

개봉 : 2022.10.26.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윤종석

출연 : 소지섭, 김윤진, 나나

협박받고 향한 호텔에서 의문의 습격을 당하는 '유민호'. 정신을 차리고 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는 죽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유력한 살인 용의자로 누명을 쓴 '유민호'는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승률 100%의 '양신애' 변호사를 찾아가는데… 제대로 함정에 빠진 남자, 숨겨진 진실은 과연 무엇인가.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개봉 : 2022.10.26.

배급 : (주)디스테이션

감독 : 호세 젤라다, 리처드 클라우스

신비의 숲 아마존 깊은 곳에 위치한 칸다모 마을. 생명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넘치던 마을이 끔찍한 저주를 받으며 위험에 빠진다. 최고의 사냥꾼을 꿈꾸는 소녀 '아인보'는 아마존을 구하기 위해 정글의 수호자를 찾아 떠난다. 아마존의 숨겨진 비밀과 선택받은 소녀 영웅의 모험 이야기가 시작된다.

'도그'

개봉 : 2022.10.26.

배급 : CJ CGV

감독 : 레이드 캐롤린, 채닝 테이텀

출연 : 채닝 테이텀

이라크 파병 후유증으로 부대 복귀가 불가능한 특수부대 출신 미군 '잭슨'. 어느 날, 동료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되고, 그의 군견 '룰루'를 2400km나 떨어진 장례식장에 데려가면 복직을 추천해 주겠다는 제안을 받게 된다. 그러나 전투 후유증으로 사나운 사고뭉치가 된 '룰루'와의 여정은 순탄치만은 않은데… '잭슨'과 '룰루'의 다사다난하고 다이내믹한 여정이 시작된다.

'바커스: 고양이를 조심해!'

개봉 : 2022.10.27.

배급 : 와이드 릴리즈㈜, 태양미디어그룹

감독 : 엘레나 갈도비나

출연(목소리) : 박시윤, 정성원, 김소희

시골집에 놀러 간 바커스 가족. 각각의 방식대로 휴가를 즐기던 중, 어디선가 나타난 악동 고양이들이 못된 장난을 치는데… 당하고 있을 순 없다! 통통 튀는 발명품들로 악동들을 골탕 먹이는 슈퍼독 '바커스'와 악당 고양이들의 유쾌한 한판 승부.[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