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오·에스트라 오퀴즈 11시 정답

▲ 오퀴즈 11시 정답(사진=OK캐쉬백)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9월 27일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오퀴즈 문제는 '크리오 한국인 맞춤칫솔', '에스트라 에이시카 365세럼'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크리오 한국인 맞춤칫솔! 오늘의 특가 10+10' 관련 오퀴즈 오전 11시 1회차 문제는 [크리오 OOOOO 시즌2 칫솔은 한국인 구강 구조에 적합한 2.5cm의 작은 헤드와 0.01mm의 초극세모로 설계되어 잇몸 자극없이 구석구석 양치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이며 초성 힌트는 'ㄷㅌㅁㅇㅌ' 정답은 '덴티메이트'이다.

'에스트라 오늘의 특가 진정세럼 26,600원' 관련 오퀴즈 오전 11시 1회차 문제는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진정'은 물론 'OO'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입니다]이며 초성 힌트는 'ㅎㅈ' 정답은 '흔적'이다.

앞으로 정답과 문제가 공개될 오퀴즈는 오전 11시 30분 [신세계푸드 최대 56% 할인], 오후 7시 [시디즈 기능성 의자 방송단독 ~39%할인], 오후 7시 [신백 몽블랑 라이브 컬렉션 최대 할인], 오후 7시 영국왕실 KENT 샴푸 기획팩 단독특가], 오후 7시 [타고페이 라이브 방송 특전 대공개], 오후 8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최대 127만 원 할인], 오후 8시 [달콤한 사과향을 담은 어린이 펌핑치약 1+1] 등이 있다.

오퀴즈를 운영하는 OK캐쉬백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 사용, 상환,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OK캐쉬백 포인트는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카드로 OK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적립된다.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 및 제휴사 이용 시 ▲제품 속 OK캐쉬백 쿠폰 제출 시 ▲설문, 게임, 각종 이벤트 참여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가맹점 마다 적립률이 다르며 1포인트는 1원과 같이 계산된다. 오프라인에서는 1000점 이상, 온라인에서는 1점만 있어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캐쉬백 플러스, 11번가 등 쇼핑몰 할인 쿠폰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5만 점 이상은 현금으로 상환 신청도 가능하다.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오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시간대 별로 제공되는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히면 OK캐쉬백 포인트가 지급된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