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간 9개 전시장에서 재즈공연 등 일정

▲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디시' 감성을 담은 '볼보 체크인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전국 7개 딜러사가 운영하는 9개 대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플래그십 모델 잠재 고객 타깃으로 기획됐다.

기간 중 전시장에서는 특별 무대, 공연, 팝업 전시 등이 마련된다. 특히,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네페르티티(Nefertiti) 재즈 클럽을 옮긴 무대에서는 뮤지션 정엽, 정인, 양지 등이 펼치는 재즈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영국 바워스&윌킨스(B&W)의 하이엔드 라인업 모델 청음 부스, 볼보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 전시 존도 운영한다.

이벤트 참가 후 실제 계약을 완료한 고객은 '볼보 LP & 블루투스 턴테이블'도 제공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전국 공식 딜러사에서는 '볼보 체크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및 각 딜러사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볼보자동차 플래그십 모델인 S90, XC90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두 모델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첨단 안전 기술 ▲재즈 클럽 모드 및 예테보리 콘서트홀 모드를 지원하는 영국 B&W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스웨덴 장인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기어노브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