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더위가 가시기 시작하는 9월 넷째 주, 관객들을 맞이할 신작 영화를 소개한다.

'늑대사냥'

개봉 : 2022.09.21.

배급 : TCO(주)더콘텐츠온

감독 : 김홍선

출연 : 서인국, 장동윤, 성동일, 박호산, 정소민

동남아시아로 도피한 인터폴 수배자들을 이송하기 위해 항해하는 교도소 '프론티어 타이탄'. 그리고 그곳에 탑승한 극악무도한 이들과 베테랑 형사들. 태평양 한가운데의 지옥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들의 몸부림이 시작된다.

'프린세스 아야'

개봉 : 2022.09.21.

배급 : CJ CGV

감독 : 이성강

출연(목소리) : 백아연, 진영

동물로 변하는 저주를 가진 아이들이 태어나는 연리지 왕국. 연리지의 공주 '아야'는 왕국을 지키기 위해 얼굴도 모르는 이웃 나라 왕자 '바리'와 정략결혼을 하는데... 저주의 비밀을 풀고 평화를 지키려는 '아야 공주'와 전쟁을 막고자 하는 '바리 왕자'의 운명을 넘어선 환상적인 모험이 시작된다.

'아바타(재개봉)'

개봉 : 2022.09.21.

배급 : 해리슨앤컴퍼니

감독 : 제임스 카메론

출연 :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지구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도라 행성으로 향한 인류. 그리고 그곳의 원주민 '나비' 족. 인간의 의식으로 원격 조종할 수 있는 '아바타'를 통해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는 나비족의 중심부에 투입되는데... 이 모든 운명을 손에 쥔 인간 '제이크'와 나비 족 '네이티리'. 상상 그 이상의 세계가 펼쳐진다.

'썬더버드'

개봉 : 2022.09.21.

배급 : (주)트리플픽쳐스

감독 : 이재원

출연 : 서현우, 이명로, 이설

돈이 미치게 필요한 '태균', 돈이 든 자동차를 잃어버린 '태민', 돈은 중요하지 않은 '미영'. 서로 다른 세 사람이지만 목표는 하나, 전당포에 저당 잡힌 자동차 '썬더버드' 속 돈뭉치를 찾아야 한다! 차만 찾으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 같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터지면서 점점 상황은 악화하기만 하는데...

'애프터: 에버 해피'

개봉 : 2022.09.21.

배급 : 판씨네마(주)

감독 : 캐스틸 랜던

출연 : 조세핀 랭포드, 히어로 파인즈 티핀

관계에 지쳐 뉴욕으로 떠난 '테사'와 그사이 소설가로 데뷔한 '하딘'. 떨어져 있는 동안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다시 만나는 둘. 그러나 평화는 잠시, '하딘'이 집필한 소설에 '테사'의 개인적인 비밀들과 감추고 싶던 아픈 기억까지 모두 담겨 있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게 된다. 지독하게 얽힌 둘의 운명은 과연 어떤 미래를 마주할 것인가.[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