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형형색색의 가을꽃을 볼 수 있는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 연중무휴 / 주차가능

올림픽 공원 장미광장 옆, 자그마한 언덕 경사로 2800㎡ 면적에 마련된 대규모 야생화 단지. 푸르른 숲길을 걸어 들꽃마루 입구에 도착하면 만개한 노란색 황화 코스모스를 만나볼 수 있다. 언덕 맨 꼭대기에 놓인 원두막에 앉아 꽃밭을 감상할 수 있다.

보리나라 학원농장

전북 고창군 공음면 학원농장길 154 / 주차가능

유채꽃과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고창 학원농장의 가을은 팝콘처럼 피어난 메밀꽃과 주황빛 황화 코스모스, 알록달록 백일홍, 노란 해바라기 꽃밭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만큼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해 많은 사람이 이곳을 찾는다. 9월 9일부터 10월 10일까지 메밀꽃 축제가 열린다.

제천비행장

충북 제천시 고암동 1200-1

군사시설에서 해제되어 시민의 품으로 돌아오게 된 제천비행장.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유명하며, 활주로를 사이에 두고 백일홍, 해바라기, 버베나가 활짝 피어 있어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꽃놀이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분황사

경북 경주시 분황로 94-11 분황사 / 연중무휴 / 주차가능

분황사 앞을 주황빛으로 물들인 황하 코스모스의 절경을 만나볼 수 있는 곳. 높고 푸른 하늘과 드넓은 황하 코스모스 꽃밭, 그 옆으로 붉은빛, 분홍빛 코스모스 꽃밭의 아름다운 모습에 많은 관광객이 가을을 만끽하러 이곳을 찾는다.

연천호로고루

경기 연천군 장남면 원당리 1258 / 주차가능

넓고 탁 트인 대지에 활짝 핀 해바라기를 만나볼 수 있는 호로고루. 노랗게 만개한 해바라기밭 옆으로 넓은 푸른 잔디밭과 언덕이 있어 여유롭게 피크닉과 산책을 즐길 수 있다. 9월 9일부터 10월 3일까지 통일바라기 축제가 열린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