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맞이하는 추석 연휴 극장가는 '공조2: 인터내셔날'을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공조2: 인터내셔날'

개봉 : 2022.09.07.

배급 : CJ ENM

감독 : 이석훈

출연 : 현빈, 유해진, 윤아, 다니엘 헤니, 진선규

남한으로 숨어든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북한 형사 '림철령'과 남한 형사 '강진태'가 다시 만났다. 여전히 서로를 의심하면서 공조 수사를 펼치는데… 드디어 범죄 조직 리더의 은신처를 찾아내려는 찰나, 미국 FBI 소속 '잭'이 그들 앞에 나타난다.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이들의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블랙폰'

개봉 : 2022.09.07.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스콧 데릭슨

출연 : 에단 호크, 메이슨 테임즈, 매들린 맥그로

아동 살인범에게 납치당해 방음이 잘 되는 지하실에 갇히게 된 13세 소년. 방 벽에 걸려 있는 전화선이 끊긴 전화기가 울리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마주하게 된다. 그리고 전화를 받은 소년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아이들과 통화를 하게 되는데…

'모가디슈'(재개봉)

개봉 : 2022.09.07.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류승완

출연 :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대한민국이 UN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시기, 1991년 모가디슈에서는 일촉즉발의 내전이 일어난다.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통신마저 끊겨 고립된 대한민국 대사관의 직원과 가족들. 그리고 어느 날 밤, 대한민국 대사관의 문을 두드리며 도움을 요청하는 북한 대사관 일행들. 과연 이들은 모가디슈에서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을까?

'다 잘된 거야'

개봉 : 2022.09.07.

배급 : ㈜더쿱디스트리뷰션

감독 : 프랑소와 오종

출연 : 소피 마르소, 앙드레 뒤솔리에, 제랄딘 팔리아스

뇌졸중으로 쓰러진 아빠 ‘앙드레’로부터 자신의 죽음을 도와 달라고 부탁받은 딸 '엠마뉘엘'. 안락사를 원하는 아버지, 그러나 프랑스에서 안락사는 불가능하다. 해결책은 결국 스위스 안락사협회의 지원을 받는 것. 끝을 선택하고 시작된 조금 다른 딸의 작별 이야기.

'부적: 남의 운을 빼앗는 자'

개봉 : 2022.09.07.

배급 : ㈜트리플픽쳐스

감독 : 김세성

출연 : 주영호, 권해성, 천민희

번번히 오디션에 탈락하는 무명배우 '기삼'. 그런 자신과 반대로 모든 일에 승승장구하는 스타 '운철'. 그러던 어느 날, 남의 운을 빼앗을 수 있는 신비한 부적을 알게 된 '기삼'은 '운철'의 모든 행운이 자신에게서 운을 빼앗아 간 부적의 효과임을 알게 된다. 성공하고 싶은 자, 부적을 손에 넣어라.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