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오감 만족, 자연과 함께하는 태안 나들이

김유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9/02 [14:56]

[카드뉴스] 오감 만족, 자연과 함께하는 태안 나들이

김유진 기자 | 입력 : 2022/09/02 [14:56]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자연과 함께하는 충남 태안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파도리해수욕장

충남 태안군 소원면 모항파도로 490-85 / 주차가능

붉은 갯바위와 해안절벽이 절경인 파도리해수욕장. 만리포 해수욕장 남쪽에 있으며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작은 해변이다. 아주 작고 예쁜 해옥들로 유명한 곳이며 바다와 동굴의 절묘한 장면을 볼 수 있는 해식동굴도 만나볼 수 있다. 

 

청산수목원

충남 태안군 남면 연꽃길 70 / 연중무휴 / 주차가능

봄에는 홍가시나무, 꽃창포, 여름에는 수국꽃, 연꽃, 가을은 팜파스, 핑크뮬리, 겨울에는 얼음정원을 만나볼 수 있는 청산수목원. 수목원의 핫 플레이스 홍가시나무 천국, 팜파스그라스 향연, 연꽃관람 등을 볼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팜카밀레

충남 태안군 남면 우운길 56-19 / 매주 화요일 휴무

1만 20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허브 관광 농원으로 200여 종의 허브와 500여 종의 야생화 그라스, 습지식물 150여 종의 관목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의 숍과 온실 위주의 허브농장과는 차별화된 시각, 후각, 미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팜카밀레. 

 

신두리해안사구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 연중무휴

빙하기 이후 서서히 형성되기 시작하였으며, 강한 바람에 의해 오랜 세월에 걸쳐 만들어진 모래언덕을 볼 수 있다. 신두리 해안사구는 국내 최대의 모래언덕이자, 태안의 가장 독특한 생태 관광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안면도쥬라기박물관

충남 태안군 남면 곰섬로 37-20 / 매주 월요일 휴무

국내 최대의 공룡 진품 화석을 보유한 자연사박물관.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공룡 놀이기구와 공룡 뼈대를 실제로 볼 수 있으며 다양한 공룡 전시관, VR 라이더관, 교육체험장 등을 통해 공룡의 신비를 직접 체험하고 상상해 보는 시간을 선사한다. [팝콘뉴스] 

 
카드뉴스, 주말 나들이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