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NE 뱃지ONE정대', '올리브영 압박스타킹 발란스핏',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위메프데이'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CJONE 뱃지ONE정대', '올리브영 압박스타킹 발란스핏',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위메프데이'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CJONE 뱃지ONE정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신규 OOOO 오픈 기념 해외로 떠나는 포상휴가! 다음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힌트는 'ㅎㄷㅂㅈ' 정답은 '활동뱃지'이다.

올리브영 압박스타킹 발란스핏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추석 선물로 딱 좋은 발란스핏은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신체의 일부분을 탄력으로 압박하거나 잡아주는 OOOO 압박스타킹입니다. 남녀노소 착용하면 좋은 OOOO 압박스타킹, 발란스핏! 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ㅇㄹㄱㄱ' 정답은 '의료기기'이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설탕 대신 대체당인 에리스리톨, 스테비아를 사용한 프리미엄 초코볼로 OOOO, 식단관리 BEST 간식템 로코초코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겉바속바'이다.

위메프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위메프에서 위메프데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한 시간마다 찾아오는 한정수량 초특가 찬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역대급 OOOO 지금 확인하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ㅌㅇㅌㄱ' 정답은 '타임특가'이다.

위메프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위메프에서 위메프데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오늘의 슈퍼특가를 확인할 수 있는 OOOOOOO도 꼭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ㅍㅇㅁㅍㄷㅇ' 정답은 '슈퍼위메프데이'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신한마이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1305' ▲'부심비책 블랙마카환 밤부심' 관련 정답은 '아르기닌' ▲'밀크터치 기미' 관련 문제 정답은 '동백꽃'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