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더위가 한풀 꺾인 8월 마지막 주는 배우 이정현의 열연이 돋보이는 범죄 스릴러 '리미트' 등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리미트'

개봉 : 2022.08.31.

배급 : TCO(주)더콘텐츠온,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감독 : 이승준

출연 : 이정현, 문정희, 진서연

아동 연쇄 유괴사건의 피해자 엄마 대역을 맡게 된 경찰 '소은'. 수사에 난항을 겪고 있는 도중 대역 '소은'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 오면서 모든 판도가 바뀐다. 범인의 타깃 변경. '소은'의 아들을 두고 시작된 새로운 협상. 모성 폭발, 아이를 구하기 위한 강렬한 추격전.

'락다운 213주'

개봉 : 2022.08.31.

배급 : 그린나래미디어(주)

감독 : 애덤 메이슨 / 출연 : K.J. 아파, 소피아 카슨, 데미 무어

록다운 213주 차의 LA. 희망이 사라진 도시, COVID-23 변이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사망자가 급증하는데... 더 강력해진 바이러스로 세상은 혼란에 빠지고,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한 이들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현재 진행형 재난 스릴러, 본격 재난은 이제부터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

개봉 : 2022.08.31.

배급 : (주)왓챠

감독 : 김수정

출연 : 박서함, 박재찬

대한민국을 뜨겁게 만든 폭발적 신드롬. 인기 웹소설 원작에서 드라마로 그리고 마침내 극장에서 만나게 되는 '시맨틱 에러'. 컴공과 아싸 '추상우'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가 펼쳐진다.

'썬다운'

개봉 : 2022.08.31.

배급 : 엠엔엠인터내셔널㈜

감독 : 미셸 프랑코

출연 : 팀 로스, 샤를로뜨 갱스부르

부유한 영국인 '닐'은 여동생 가족과 멕시코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던 중 어머니 사망 소식을 듣는다. 충격에 빠진 가족은 영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지만 '닐'은 여권을 잃어버렸다며 멕시코에 남는데… 영문을 알 수 없는 그의 행동, 그리고 시작된 그의 일탈과 예상치 못한 사건.

'노스맨'

개봉 : 2022.08.31.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로버트 에거스

출연 :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안야 테일러 조이, 니콜 키드먼

10세기 아이슬란드, 어린 왕자 '암레트'는 숙부로 인해 아버지를 잃게 되고 왕좌와 어머니마저 빼앗기게 된다. 그리고 성인이 된 '암레트'은 우연히 만난 기묘한 여인 '올가'의 도움으로 오랫동안 계획해온 복수를 실행하는데… 운명은 자비가 없다. 바이킹 역사 복수극.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