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피지연화제', '11번가 아마존 위크', '옥션 별미'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16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메디필 피지연화제', '11번가 아마존 위크', '옥션 별미'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메디필 피지연화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메디필 피지연화제는 O회 사용으로 피지+블랙헤드+화이트헤드 개선은 물론 모공 축소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이다.

11번가 아마존 위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11번가에서 일주일간 진행하는 아마존위크! 최대 OO% 할인쿠폰 받고 미국 잇템을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5'이다.

11번가 아마존 위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8월 11일부터 8월 OO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아마존 위크! 모든 카테고리의 미국 직구템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는데...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7'이다.

옥션 별미 햇고구마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이번 주 옥션별미 상품을 구매 시 무료로 햇고구마와 고구마 말랭이, 그리고 OOOO까지 3가지 덤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ㄱㄹㅋㅇ' 정답은 '그린키위'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롯데온 온마음 한가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초신선' ▲'부산 야경 여행지 월드컵' 관련 정답은 '세계' ▲'하나머니 투자의 마블' 관련 문제 정답은 '10000'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