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방종합사회복지관 찾아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무료 배식과 도시락 배달 진행

▲ bhc 해바라기 봉사단(사진=bhc치킨)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가 지난 5일 어르신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대방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무료 급식 활동을 펼쳤다.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에게는 직접 댁을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했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복지관을 방문해 식사 준비에 바쁜 주방에 일손을 보탰다. 이후 몸이 불편해 복지관을 찾지 못하시는 어르신을 위해 미리 준비해 간 도시락 용기에 밥과 국, 반찬을 포장해 댁을 방문해 직접 전달하는 활동을 이어 나갔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는 오는 12월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bhc치킨은 청년들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체득하고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봉사활동에 따른 소요 비용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 자칫 끼니를 거르시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겨드리기 위해 일손이 부족한 복지관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봉사활동이 기획되었다"라며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청년들이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이웃들과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봉사단 활동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