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대작들이 극장가를 채우는 8월 둘째 주는 이정재, 정우성 주연의 '헌트'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헌트'

개봉 : 2022.08.10.

배급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감독 : 이정재

출연 : 이정재, 정우성

안기부 해외팀 '박평호'과 국내팀 '김정도'의 조직 내 스파이 색출 작전. 스파이를 통해 일급 기밀사항들이 유출되고 날 선 대립과 경쟁 속에 서로를 의심하는 해외팀과 국내팀. 하나의 목표, 두 개의 총구. 의심과 경계 속 두 남자의 신념을 건 작전. '사냥꾼'이 될 것인가, '사냥감'이 될 것인가.

'DC 리그 오브 슈퍼-펫'

개봉 : 2022.08.10.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감독 : 자레드 스턴, 샘 J. 레빈

출연(목소리) :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키아누 리브스

절체절명의 순간에 초능력을 잃어버리고만 슈퍼독 '크립토'.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슈퍼맨과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이 위험에 처하는데... 슈퍼 히어로 지키는 슈퍼 펫 군단의 파워 댕댕 어드벤처가 온다.

'극장판 살아남기 시리즈: 인체에서 살아남기'

개봉 : 2022.08.10.

배급 : CJ ENM

감독 : 나스카와 미츠루, 이리요시 사토루

출연(목소리) : 김현지, 여민정, 남도형

나노미터의 작은 크기로 줄어드는 최첨단 탐사선 히포크라테스호. 그리고 그곳에 탑승한 '지오'와 '뇌 박사'.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무심코 히포크라테스호를 삼켜버린 '피피'. 그리고 '피피'의 몸속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광경들을 마주하는데… 과연 피피의 몸속에서는 무슨 일이?!

'제로스 앤 원스'

개봉 : 2022.08.10.

배급 : ㈜누리픽쳐스

감독 : 아벨 페라라

출연 : 에단 호크

폭탄 테러를 막기 위해 로마에 온 CIA 소속 미군 '제이제이'. 테러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그의 쌍둥이 동생이자 무정부주의자인 '저스틴'의 행방을 쫓는데… 그 과정에서 러시아 정보국이 테러에 관여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테러로부터 로마를 보호하라.

'멋진 세계'

개봉 : 2022.08.11.

배급 : (주)엣나인필름

감독 : 니시카와 미와

출연 : 야쿠쇼 코지, 나가사와 마사미

13년간 감옥에 복역 중이던 전직 야쿠자 '미카미'는 새로운 각오를 품고 출소한다. 변해버린 사회에 적응하기 힘들어 매번 문제를 일으키지만 주변 이웃들의 작은 관심과 애정으로 희망을 품기 시작하는데. 하지만, 13년이라는 시간의 공백과 범죄자라는 낙인이 그의 발목을 잡는다. 이 세상은 과연 그가 꿈꾸던 멋진 세계인가?[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