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 마지막 주는 이순신 장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한산: 용의 출현'을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한산: 용의 출현'

개봉 : 2022.07.27.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김한민

출연 : 박해일, 변요한, 안성기, 손현주

왜군에 한양을 빼앗기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조선. 1592년 여름, 음력 7월 8일 한산도 앞바다, 이순신 장군은 조선의 운명을 가를 전투를 위해 필사의 전략을 준비한다. 압도적인 승리가 필요한 조선의 운명을 건 지상 최고의 해전, 승리의 전투가 시작된다.

'임파서블 러브'

개봉 : 2022.07.28.

배급 : (주)디오시네마

감독 : 카트린 코르시니

출연 : 비르지니 에피라, 니엘스 슈나이더, 제니 베스

사랑에는 세 종류가 있다. 결혼에 이르는 사랑, 열정 그리고 필연적인 만남. Scene #1. 단번에 빠져들어 뜨겁게 타오르는 여자와 남자. Scene #2. 남자와 이별한 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여자. Scene #3. 다시 찾아온 남자로 인해 인생이 흔들리는 모녀.

'배드 럭 뱅잉'

개봉 : 2022.07.28.

배급 : 알토미디어

감독 : 라두 주데

출연 : 카티아 파스칼리우, 클라우디아 이레미아, 올림피아 말라이

남편과 찍은 사생활 비디오가 음란 사이트에 유출되어 자신이 다니는 직장, 학교에까지 퍼지게 된 교사 '에미'. 이를 알게 된 동료 교사들과 학부모들은 '에미'를 해임하기 위해 긴급회의를 소집하는데… 온갖 조롱과 모욕에 결국 분노가 대폭발한다. 마녀재판을 화끈하게 뒤집는 원더우먼이 나타났다.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개봉 : 2022.07.28.

배급 : (주)NEW

감독 : 강승훈, 윤제완

출연(목소리) : 이선, 이미자, 김현지

깊은 산속 드래곤캐슬에 꼬마 드래곤 왕 '아서'의 막강한 힘이 봉인된 보석 '드래곤 하트'를 빼앗아 왕이 되려는 수상한 마법사 '게드'가 나타난다. 뽀로로와 친구들의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과연 드래곤캐슬과 소중한 친구들을 지켜낼 수 있을까?

'안나푸르나: 비욘드 써밋'

개봉 : 2022.07.28.

배급 : (주)풍경소리

감독 : 이본 코르멘자나

출연 : 하비에르 레이, 파트리시아 로페즈 아나이즈

가장 많은 목숨을 빼앗은 안나푸르나. 죽은 연인을 위해 등반을 나선 남자는 사고를 당하게 되고 그곳에서 최고의 등반가에 의해 구조된다. 서로의 아픔과 무모한 도전을 이해하고 도와주려 하지만 정상에는 폭풍이 몰려오고, 극한의 재난이 덮쳐온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