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온‧오프라인 매장서 신제품 출시 기념 20% 할인 판매

▲ (사진=수협)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수협중앙회가 수산물 할인에 나선다.

수협은 해양수산부가 개최하는대한민국 수산대전 '여름휴가 특별전'에 참가해 이달 말까지 12종 어종을 최대 67% 할인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할인 품목은 행사기간 전복·장어·문어·새우 등 여름철 수산물, 갈치·고등어·오징어·멸치·명태·굴비 등 대중성 어종, 광어·우럭 등 포장회 총 12종이다.

특히, 완도 활전복, 고창 풍천장어, 급냉 국내산 신안새우, 제주손질고등어 등을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이 기간 수협쇼핑을 통해 매주 20% 할인쿠폰(한도 1만 원)을 수산물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제공한다. 정부의 20% 할인 쿠폰과 함께 수협쇼핑 자체 추가 할인을 중복 적용할 수도 있다.

이 밖에 수협은 수협쇼핑을 통해 여름휴가철을 맞아 행사기간 동안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고, 추천인과 신규회원 2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수친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여름철 캠핑족을 겨냥한 신제품 '한끼오징어' 2종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수협 관계자는 "소비자물가가 치솟으면서 수산물의 가격 안정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양질의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