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본격적인 극장 성수기가 시작하면서 7월 셋째 주에는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 1부'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외계+인 1부'

개봉 : 2022.07.20.

배급 : CJ ENM

감독 : 최동훈

출연 :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

2022년 인간의 몸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관리하고 쫓는 이들(가드), 1391년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 시간의 문이 열리고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했다. 역대급 스케일과 독보적인 세계관, 짜릿한 볼거리까지.

'미니언즈2'

개봉 : 2022.07.20.

배급 : 유니버셜픽쳐스

감독 : 카일 발다

출연(목소리) : 스티브 카렐, 타라지 P. 헨슨, 양자경 , 루시 로리스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마법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미니언즈가 돌아왔다.

'스파이형 모델'

개봉 : 2022.07.20.

배급 : (주)씨엠닉스

감독 : 김영일

출연 : 주종혁, 이아주, 장현동, 이병수, 박진수

취업준비생 '형우'는 우연히 어떤 남자의 지갑을 찾아준다. 그런데 이 남자, 병약해 보이는 피투성이 얼굴, 지갑엔 엔화. 다음 날, 이 남자를 발견하고 쫓아가는데, 건달 두 명이 이 남자를 쫓아 으슥한 곳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잠시 후 피투성이가 돼서 쓰러져 있는 건달들. 의문의 남자는 과연 정체가 무엇인가?

'썸머 필름을 타고!'

개봉 : 2022.07.20.

배급 : 싸이더스

감독 : 마츠모토 소우시

출연 : 이토 마리카, 카네코 다이치, 이노리 키라라

시대극 찐팬으로 영화감독을 꿈꾸는 고교생 '맨발'. 영화 동아리에서 자신이 기획한 작품이 탈락되자 직접 영화를 만들기 위해 절친 '킥보드', '블루 하와이'와 드림팀을 결성한다. "이번 여름엔 너희들의 청춘을 내가 좀 쓸게" 영화도, 꿈도, 사랑도 Ready Action.

'아이를 위한 아이'

개봉 : 2022.07.21.

배급 : ㈜트리플픽쳐스

감독 : 이승환

출연 : 현우석, 박상훈, 정웅인

이제 곧 성인이 되어 보육원 퇴소를 앞둔 '도윤' 앞에 15년 만에 아버지가 찾아온다. 얼떨결에 아버지 집에 들어가 동생을 만나고 한 가족이 된 '도윤'은 모든 것이 어색하고 당황스럽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죽음 그리고 아버지가 숨겨왔던 진실을 발견하고 혼란을 겪게 되는데.[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