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7월 둘째 주에는 '토르: 러브 앤 썬더'에 이어 엘비스 프레슬리의 삶을 그린 '엘비스' 등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엘비스'

개봉 : 2022.07.13.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감독 : 바즈 루어만

출연 : 오스틴 버틀러, 톰 행크스

미국 남부 멤피스에서 트럭을 몰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19세 무명 가수 '엘비스'. 흑인음악을 접목한 독특한 음색과 리듬, 강렬한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까지 대중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스타의 반열에 오른다. 세계 최초의 아이돌, 시대의 아이콘, 영원한 슈퍼스타 '엘비스'의 모든 것이 뜨겁게 펼쳐진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개봉 : 2022.07.13.

배급 : 아이에이치큐, 영화사 륙

감독 : 최재훈

출연 : 장혁, 브루스 칸, 이서영

은퇴 후 성공적인 재테크로 호화롭게 생활하는 전설의 킬러 '의강'. 어느 날, 제멋대로 행동하는 여고생 '윤지'를 떠맡게 되는데… 보호자 역할만 하면 될 거라 쉽게 생각했지만 '윤지'가 납치가 된다. "걔는 다치면 안 되는 아이야" 애써 잠재운 '의강'의 본능이 깨어난다. 평화를 위해 다시 시작된 킬러 본능.

'뒤틀린 집'

개봉 : 2022.07.13.

배급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감독 : 강동헌

출연 : 서영희, 김보민, 김민재

"이 집 뒤틀린 거.. 아세요?" 이사 온 첫날부터 이 집이 뒤틀렸다고 전하는 이웃집 여자의 경고. 창고에서 들리는 불길한 소리. 어느 날, 알 수 없는 기운에 이끌려 잠겨 있던 창고 문을 열고 만 엄마 '명혜'는 무언가에 홀린 듯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는데… 뒤틀린 틈에서 시작된 비극이 가족을 집어삼키려 한다.

'핸썸'

개봉 : 2022.07.13.

배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감독 : 김동욱

출연 : 신현준, 박솔미, 박민지, 윤정섭, 박형섭

얼굴만 보면 100% 조폭으로 오해받는 경찰 '노미남'. 어느 날, 사고를 당해 수술 후 한 달 만에 깨어나게 되는데… 조폭 같은 NO미남에서 세계 최고의 미남이 되었다? 못생긴 나에게 찾아온 초대형 기회. 과연 그 결과는?

'메모리'

개봉 : 2022.07.14.

배급 :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감독 : 마틴 캠벨

출연 : 리암 니슨, 가이 피어스, 모니카 벨루치

단 한 번의 실패도 실수도 용납할 수 없는 킬러 '알렉스'. 어느 날, 그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오는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의뢰를 거절한다. 그러나 의뢰를 거절했다는 이유로 모두의 표적이 되어버린 그. 오래된 병으로 희미해져 가는 기억을 붙잡고 마지막 응징이 시작된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