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도 다양한 주제와 볼거리가 가득한 전시회를 소개한다.

'캐비네 드 쁘아쏭'

오픈런 / 장소 : 아난티 코브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탄생한 캐비네 드 쁘아송. 아난티가 추구하는 자연에 대한 존중, 인문학을 향한 사랑 그리고 공존의 가치를 미디어 테크놀로지 아트로 표현한 전시. 자연, 인간, 과거, 현재, 미래 가치가 공존하는 아난티만의 이야기. 시공간은 초월한 공간에서 또 다른 세계를 만날 수 있다.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2022.05.27. ~ 2023.03.05. / 장소 : 빛의 시어터

색채의 향연이 펼쳐지는 환상적인 경험. 빈 신고전주의, 클림트와 빈 분리파, 클림트: 황금기, 클림트와 자연, 에곤 쉴레, 클림트와 여성: 색채의 향연 6개의 주제로 구성된 전시. 19세기 말부터 빈의 대표적인 예술가들이 걸었던 길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우연히 웨스 앤더슨'

2021.11.27. ~ 2022.07.24. / 장소 : 그라운드시소 성수

"어디에 있든, 영감은 당신 눈앞에 있다."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소들을 탐험하며 사진 작업을 하는 여행사진 커뮤니티 AWA의 국내 첫 대규모 전시. 유럽, 중앙아시아, 북미 등 전 세계 각지에서 수집된 웨스 앤더슨 스타일의 풍경 사진 300여 점을 회고, 여정, 영감 세 가지 테마로 만나볼 수 있다.

'아르떼뮤지엄 여수'

상설전시 / 장소 : 여수 엑스포 국제관

대표적인 해양 관광의 도시 여수에서 '오션(OCEAN)'이라는 테마로 여수의 바다와 자연경관을 포함한 12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가 1400평의 공간에서 펼쳐진다. '영원한 자연'을 주제로 시각적 강렬함과 감각적인 사운드 및 품격 있는 향기와 함께하는 몰입형 전시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