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의 첫째 주에는 마블 대작 '토르: 러브 앤 썬더'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언더 샤크'

개봉 : 2022.07.05.

배급 : ㈜루믹스미디어

감독 : 스콧 제프리

출연 : 조지 뱅크스, 스테파니 로지

'클로이'는 가족들과 함께 여행하며 즐거운 파티를 하던 중 자신의 실수로 상어 떼의 급습을 당한다. 사고로 아버지와 동생을 잃고 홀로 살아남을 죄책감에 괴로운 날들을 보내는데… 친구의 추천으로 심리상담을 시작하고 가라앉은 그날의 진실을 떠올리기 시작한다.

'토르: 러브 앤 썬더'

개봉 : 2022.07.06.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타이카 와이티티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테사 톰슨

이너피스를 위해 자아 찾기 여정을 떠난 천둥의 신 '토르'. 그러나, 우주의 모든 신들을 몰살하려는 신 도살자 '고르'가 등장하면서 '토르'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야 한다.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전 여자친구 '제인'의 재회. 더 큰 전쟁을 막기 위한 전 우주적 스케일의 모험이 시작된다! "신을 죽이는 자, 신이 상대한다!"

'빅샤크4 : 바다공룡 대모험'

개봉 : 2022.07.06.

배급 : 와이드 릴리즈㈜

감독 : 장초

출연(목소리) : 김용, 김소희, 박시윤, 서정익

빅샤크와 바닷속 친구들은 마법의 돌 매직스톤을 찾아 바다 끝 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하지만 곧 엄청난 해저 소용돌이에 휩쓸려 전설 속 거대한 바다공룡이 사는 신비세계에 도착하는데… 고생대 해양생물들의 위협을 피해 무사히 바다왕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큐어'

개봉 : 2022.07.06.

배급 : 엠엔엠인터내셔널㈜

감독 : 구로사와 기요시

출연 : 야쿠쇼 코지, 하기와라 마사토, 우지키 츠요시

도쿄 지역에서 동일한 방식의 엽기적인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놀라운 것은 체포된 범인들이 하나같이 회사원, 교사, 경찰, 의사 등 평범한 사람들이라는 것. '다카베 형사'는 이들이 모두 한 남자를 만난 후 범행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당신의 얘기를 듣고 싶어"

'불멸의 여신'

개봉 : 2022.07.07.

배급 : (주)코끼리말뚝박기

감독 : 김홍익

출연 : 재희, 왕지원, 이주연, 박희진

불멸의 상징, 뱀파이어. 그런 뱀파이어가 늙는다? 뱀파이어 후천적 면역 결핍증. 노화를 막기 위해 뱀파이어이자 톱스타 '수정'은 늙지 않는 항체를 가진 '유리'를 쫓는다. 그리고 그녀들 사이에 운명처럼 끼어든 폭망한 영화감독 '민준'. 세 주인공들의 사랑, 질투, 증오, 희생을 그린 러브 판타지 로맨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