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6월 넷째 주는 톰 크루즈가 36년 만에 선보이는 '탑건' 속편을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탑건: 매버릭'

개봉 : 2022.06.22.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조셉 코신스키

출연 : 톰 크루즈, 마일즈 텔러, 제니퍼 코넬리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 눈으로 봐도 믿기 힘든 전설적인 조종 실력은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매버릭'의 지휘 아래 훈련을 받은 팀원들. 그리고 그들에게 국경을 뛰어넘는 위험한 임무가 주어진다. '매버릭'과 팀원들의 마지막이 될지 모를 비행. 한순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하늘 위, 가장 압도적인 비행이 시작된다.

'룸 쉐어링'

개봉 : 2022.06.22.

배급 : ㈜엔픽플

감독 : 이순성

출연 : 나문희, 최우성

월세를 아끼기 위해 룸 쉐어링을 신청한 대학생 '지웅'. 그런데 집이 좀 이상하다? 온갖 라인이 그어져 있는 집안과 까다롭고 별난 할머니 '금분'의 각종 금기 사항들. 울며 겨자 먹기로 불편하고 깐깐한 '지웅'과 '금분'의 물러설 수 없는 동거가 시작된다.

'감동주의보'

개봉 : 2022.06.22.

배급 : ㈜스튜디오보난자

감독 : 김우석

출연 : 홍수아, 최웅, 기주봉

감동하면 죽는 희소 질환인 감동병을 앓고 있는 컬링 천재 '보영'. 그런 그녀에게 평생 함께하고 싶은 시골 청년 '철기'가 나타난다. 그와 함께하는 인생 최고의 순간들. '보영'은 감동병을 이기고 꿈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까?

'니얼굴'

개봉 : 2022.06.23.

배급 : 영화사 진진

감독 : 서동일

출연 : 정은혜, 장차현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배우, 캐리커처 작가 정은혜. 집에서 뜨개질만 하던 그녀가 양평 문호리 리버마켓의 인기 셀러로 거듭난다. "세상에 안 예쁜 얼굴은 없어요" 발달장애를 알고 있는 그녀의 아티스트 성장기를 담은 영화. 작가 '정은혜'의 세상을 바라보는 특별한 시선을 엿보는 시간.

'모어'

개봉 : 2022.06.23.

배급 : (주)엣나인필름

감독 : 이일하

출연 : 모지민, 존 카메론 미첼, 예브게니 슈테판

발레리나, 뮤지컬 배우, 안무가, 작가, 누군가의 자식, 친구, 연인, 성소수자, 드래그퀸, 끼순이 그리고 토슈즈 신는 미친X… "이 세상 어디에 있든, 나는 나로서 살아갈 거야." 이 세상 어디에도 속할 수 없는, 내 이름은 모어.[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